ABOUT SEIN

세인은 관세법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습니다.

CEO인사말

세인은 세계적 수준의 관세 및 무역의 전문가 그룹 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.

안녕하십니까?
우리 세인관세법인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.

세인관세법인은 평범함을 거부하며 업무영역을 확장하여 변화된 기업환경에 종합적인 관세 및 무역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. 그동안 최고의 수출입통관 및 관세환급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며 기초가 튼튼한 관세법인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전통적인 관세사업무인 수출입통관 및 관세환급을 수행하는 통관사업부와 기업심사 및 사후관리, FTA, AEO 등 전문적인 자문업무를 수행하는 컨설팅사업부의 서비스를 조화롭게 접목시켜 관세법인의 가장 이상적이고 성공적인 모델로 인정받아 왔습니다. 특히, 국내외 유수기업에 대한 관세청의 기업심사, 자율심사, 조사 및 불복청구를 대리하며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전문 컨설팅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였음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

250여명의 대한민국 최고 관세 및 무역전문가집단인 세인관세법인은 서울 본사를 포함하여 전국 13개의 본지사를 본사, 경인, 중부, 대구경북, 부산경남권역으로 구분하여 관세 및 무역컨설팅과 통관,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관세사업계에서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독립채산재로 단순하게 명의만 공용하는 방식이 아닌 실질적인 직영사무실을 두어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세인관세법인의 경쟁력을 제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또한 세인관세법인은 신속하고 정확한 수출입통관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, 급변하는 Global Trend와 사후관리의 강화라는 관세행정의 변화에 맞추어 업계최초로 C&D (Centralization & Decentralization)방식을 도입하였으며 서울본사의 컨설팅팀 및 통관팀의 지원과 각 지사의 역동적인 현장감을 더하여 현재 관세 및 무역 트렌드(trend)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세인관세법인은 그동안 쌓아온 실력과 명성을 그대로 살려 기업의 관세 및 무역 RISK를 최소화하기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업무, 수출입통관 및 관세환급 서비스는 물론 자회사인 세인TNL을 통하여 보세창고, 국제운송 등 SCM서비스를 제공하여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전 분야에 걸쳐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에게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.
무역환경이 FTA체제로 급변하고, 수출입기업은 관세 및 무역 이슈를 빈번히 겪으면서, 더욱 높은 수준의 관세컨설팅이 절실한 환경에 따라
새로운 패러다임(Paradigm)의 자문서비스를 제공하여 명실 공히 한국에 기반을 둔
세계적 수준의 관세 및 무역의 전문가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  • 대표관세사 서필수
  • 대표관세사 박병호
  • 대표관세사 이돈경
  • 대표관세사 김두천